로타리 참된 봉사인 가족

천동현·이근옥 부부

 로타리안으로 사명과 신념을 갖고 두 부부가 열심히 헌신하고 있는 천동현·이근옥 부부는 참 봉사인 가족이다.

 안성중앙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한 천동현 국제로타리 3600지구 14 안성지역 대표는 현재 모범적으로 클럽간 로타리간 융화 결속과 봉사의 이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근옥씨는 안성개나리로타리클럽 재무로 활동 중에 있다.

 천동현 도의원과 이근옥 기아자동차비룡대리점 과장은 항상 초아의 봉사정신으로 직업과 사업에 품격을 세우고, 소외된 이웃을 따뜻하게 보듬어 주며 살기좋은 지역, 살기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특유의 성실성과 역랑을 발휘, 귀감을 보이고 있는 훌륭한 봉사인이다.

 이근옥 회장은 새마을문고 안성시지부 회장으로 문고 활성화와 독서인구 저변확대로 지난해 대통령상을 받기도 했다.

 대통령은 이근옥 회장이 새마을 사업을 통해 국가 사회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가 크다.”며 공적을 높이 치하하며 표창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이 후보 승리를 위해 연대하고 행동할 것”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선거대책본부가 경기도간호조무사회의 정책제안과 회원모임 지지선언을 이끌어냈다. 경기도의회 황세주 의원의 주도로 이루어진 이번 지지선언으로 경기도 내 직능단체의 이재명 후보 지지세는 날이 갈수록 확장되는 모양세다. 지난 20일 오후, 수원 마라톤빌딩에서 경기도간호조무사회 지도부(이명옥 회장, 이아란 수석부회장, 김현주 총무부장)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 선대본에 정책제안서를 전달했다. 제안서는 경기도간호사회 이명옥 회장이 더불어민주당 김남희(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광명을) 국회의원에게 직접 전달되었는데, △간호조무사 시험응시자격 개선 △초고령사회 대응을 위한 간호조무사 활용 및 역할 확대 △간호조무사 처우 개선 △아동학대 등 신고의무자에 간호조무사 포함 △2025년도 추경에 간호조무사 관련 예산 증액 등의 내용이 담긴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어, 경기도간호조무사회 유현숙 회원 대표를 포함한 회원 모임의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도 이어졌다. 지지선언문에서는 “우리가 바라는 사회는 평화와 상식이 지배하고, 권위주의나 폭력이 아닌 협치와 포용의 정치가 실현되는 사회다”라며, “이재명 후보는 사회적 약자와 서민을 위한 실질적인 정책을 통해 국민 삶의 질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