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국민체육센터

초등학생대상 수영 특강반 모집

 안성시국민체육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수영 특강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등 13학년 2개반(40), 초등 46학년 2개반(40) 80명을 대상으로 매주 화, 목 운영된다.

 수강 신청은 내년 12일 오전 6시부터 안성시국민체육센터 1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으로 방문접수 및 현장결제를 실시하며, 보호자 접수 시 가족관계증명서 및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한다.

 강습 내용은 물에 대한 적응훈련부터 시작해 유사 시 기초 수영법과 생존방법 등에 대하여 이론과 실기를 병행해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안성시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이번 수영특강은 학생들의 체력단련과 수영의 자신감을 얻어 각종 위험 상황에 처했을 때에 자신과 타인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관심과 신청을 요망했다.

문의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070-8856-2330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윤종군 의원, 안성~서울 송파행 광역버스 4305번 개통 이끌어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국회의원(경기 안성시)은 16일부터 안성과 서울을 잇는 세 번째 광역버스 노선인 4305번이 정식 운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3년 2월 강남행 광역버스(4402번) 개통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신규 노선 운행 개시로, 안성시민들의 서울 출퇴근 교통 편의가 한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이번에 개통된 4305번 버스는 안성종합터미널을 출발해 송파구 문정 로데오거리까지 운행하는 노선으로, 서울 송파 및 강남권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윤 의원은 국회의원 임기 시작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해당 노선을 확정짓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이는 지난 국회의원 선거 당시 시민들께 약속드린 ‘안성 7대 교통혁신’ 공약 실현의 신호탄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국회 상임위 중 가장 경쟁률이 치열한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된 후, 국토교통부 강희업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장을 직접 만나 건의하는 등 노선 신설을 위한 발 빠른 행보가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윤종군 의원은 “이번 광역버스 노선 개통은 단순한 교통편 증대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며, “서울행 광역교통망 확충으로 안성의 교통난을 해소하고, 출퇴근 생활권을 획기적으로 넓히는 전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