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여년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일죽묵연회’ 회원전

24개 작품전시, 관람객들 품격 높은 작품에 찬사 또 찬사

 2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일죽묵연회(회장 윤경순) 서예전이 지난 13일 일죽농협 2층 전시실에서 안성시와 일죽농협 후원으로 성황 속 열렸다.

 올해로 20회를 맞는 서예전에는 이광수 한국문화예술평가원장과 정재풍 일죽면장, 안승구 일죽농협조합장을 비롯 회원과 서예집필을 하는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격려하고 칭찬하는 축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윤경순 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열린 서예전을 위해 회원 모두가 일상의 바쁜 생활 속에서 한획 한획 정성을 다해 쓰고 또 써서 작품을 완성했다”소개한 후 “그동안 꾸준히 사랑과 정성으로 지도해 준 이광수 서예가에게 감사”를 표한 뒤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이광수 원장은 “붓을 들게 되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정서적으로 안정된다”라면서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더욱 열심히 정진해 앞으로 더 좋은 작품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15일까지 3일간 시민들의 높은 관람 속에 열린 서예전에 품격 높은 작품을 출품한 회원은 △길금분 △김옥순 △김종학 △김학구 △김종화 △신억승 △박승렬 △신두범 △라희영 △오덕자 △윤경순 △이상원 △이연순 △이진원 △이해송 △이희철 △임재천 △정영훈 △정영분 △진선장 △최우열 △현종환 △홍춘희 △황동현 씨 등으로 관람자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