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 막강파워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경기사이버장터가 2년 연속 국내최고 농식품 온라인 쇼핑몰로 인정받았다.

경기도는 10일 경기사이버장터가 농림수산식품부가 추진한 ‘2011국가 브랜드대상농식품 인터넷쇼핑몰 브랜드 부문에서 최고 영예인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1년 브랜드 대상1953개의 유·무형 브랜드를 상대로 12천여 명이 참여한 온라인 설문조사 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기업브랜드 30, 지자체 보유브랜드 17, 문화브랜드 1개를 선정했다.

 경기도사이버장터는 859개에 달하는 지자체 브랜드 중 단 3개 브랜드에 수여된 농식품부 장관상을 지난해에 이어 수상했다.

 국가브랜드 대상측은 경기사이버 장터가 품질 좋고 안전한 우수 농축산물을 엄격히 선별해 입점 시키고 소비자단체와 연계한 철저한 사후관리와 모니터링, 소비자 리콜제 등 고객 만족시스템운영,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았기에 선정하였다라고 평가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