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철아트재단 남기철 이사장

URL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일일명예지사장 활동

 국민건강보험공단안성지사(지사장 정봉길)가 지난 28일 남기철 이사장을 초청,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했다.

이날 남기철 이사장은 사무장병원과 면허대여약국 등 불법개설 의료기관 근절을 위한국민건강보험공단 특사경 권한 부여의 필요성 및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등 공단의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해 보고를 받고 명예지사장으로서의 업무를 시작했다.

 정봉길 지사장은 업무보고에서 “우리 공단은 국민의 평생건강을 책임지는 사회보장의 중추기관으로서 국민의 건강권 보장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서비스로 국민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남기철 이사장은 종합민원실에서 내방 고객들의 상담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국민들로부터 제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등 일일명예지사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했다.

 남기철 이사장은 “공단이 국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다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으며, 기철아트재단도 안성시민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매년 전국 178개 지사에서 일일명예지사장제를 운영하여 지역 인사의 민원현장 체험을 통해 고객과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공단 및 건강보험 제도에 대한 이해증진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