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회복지연대

이규민 국회의원 초청, 사회복지 정책 차담회

 안성시사회복지연합체인 ‘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지난 30일 약산골 2층 cafe에서 국회의원 이규민의원을 초청해 안성시사회복지 분야에 대한 정책 차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차담회는 초선 국회의원인 이규민의원에게 늦었지만 당선 소감과 안성시사회복지정책에 대한 사견과 정책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로 차담회 형식으로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참석자들은 분야별 사회복지현안에 대해서 설명하고 이규민의원은 소관부서가 아닌 사회복지분야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이며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안성시에서 새로운 일꾼으로 당선된 것을 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 더 많은 과제가 주어질 것이기에 그 과제를 잘 해결해서 3선, 4선 국회의원으로 안성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해 주었고, 이규민 의원은 “국회의원 당선과 함께 여러 일들이 있었으나 잘 해결되고 있고, 소관부서는 다르지만 이런 자리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듣고 국회에서 정책 반영에 함께 힘을 쓰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안성시사회복지연대는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 안성시발달장애인공유네트워크 대표기관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센터장 심상원), 안성시아동․청소년공동생활가정연합회(회장 이미화),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안성지회(지회장 봉철종) 등 5개 기관의 연합체로 (사회복지현장을 생생한 목소리로 전달하고, 유권자들에게는 후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자는 목적으로) 이루어진 안성시 사회복지기관 연대이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