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세계언어센터와 함께하는 아양도서관 영어그림책방 운영

5세~12세 대상 Read and Activities 6개반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는 1월 10일 월요일부터 5세~12세를 대상으로 Read and Activities 영어그림책방 참여자를 모집한다.

 영어그림책방 『Read and Activities』는 안성시 세계언어센터 소속 Heejin, Naomi, Nick, Megan 선생님과 함께 그림책을 읽고 역할놀이와 부대활동 등을 진행하는 대면 수업으로, 책 읽기와 활동에 따른 의사소통은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연령에 따라 반을 나누어 1월 13일부터 2월 26일까지 화·목요일 15:30, 16:30 4개 반, 토요일 10:00, 11:00 2개 반이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참여 신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 신청 탭에서 가능하며, 신청·접수 일시는 1월 10일 오전 9시부터 1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다.

 기타 상세내용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678-0733/0730)로 문

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