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제13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

‘다시(re) 일상, 지역과 가족에게 한걸음’ 다채롭게 개최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이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제13회 가족사랑 지역사랑 대축제 ‘다시(re) 일상, 지역과 가족에게 한걸음’을 개최하고자 한다.

 성결원이 주최하고,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성결원재가노인복지센터,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대축제는 일상의 행복을 복지와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하여 안성시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자 한다.

 행사는 메인무대에서 오전 9시 40분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전에는 기념식과 환상의 나라로 떠나는 ‘버블쇼’, 오후에는 시민동아리 및 유관기관 공연 ‘즐기자 GO’,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으라차차! 안성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가 펼쳐지며, 캠페인·놀이마당 등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운영된다.

 또한, 상설마당으로 진행되는 복지사업기금마련을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에서는 의류, 잡화, 가구, 신발, 아동화, 생필품 등 좋은 제품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인삼 튀김, 잔치국수, 젓갈류, 김치, 떡볶이, 핫도그,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된다.

 특히,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오후 4시까지 매 시간마다 경품추첨을 통해 LED TV, 청소기, 치킨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니 가족사랑과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원하는 안성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031-671-0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