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째 대물림 최고 맛집 안성장터국밥

미양면행정복지센터에 설맞이 라면 150박스 기탁

 미양면 소재 안성장터국밥 김형숙 대표가 지난 19일 미양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라면 150박스(33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오래전부터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탁을 하고 있는 안성장터국밥 김형숙대표는 “유난히 추웠던 올겨울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작으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겠다”며 이웃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표했다.

 홍성해 공공위원장은 “지역주민들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소중한 후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