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포도축제

9월 13일부터 3일간 개최

 120년 전통을 자랑하는 포도의 고장 서운면에서 오는 9월 13일~15일까지 3일간 안성 제4산업단지 KCC공장 옆(서운면 양촌리 480번지) 일원에서 안성맞춤포도축제가 개최한다.

 17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안성맞춤 포도축제는 안성 포도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포도주 만들기 체험, 포도 품평회, 버스킹 공연, 노래자랑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박종인 축제 위원장은 “안성맞춤 포도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서운면 총무팀 678-3732)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
국민건강보험공단 안성지사(지사장 이미란)가 27일 지사에서 관내 장기요양기관 127개소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고, 선제적인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생활 속 청렴문화 확산 공동선언’과 ‘설 명절맞이 클린공단 캠페인’을 추진했다. 이번 간담회는 장기요양서비스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제도 개선 방향을 공유하는 한편, 공단과 장기요양기관 간 청렴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참석자들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 △부당한 청탁 배제 △일상 속 청렴 실천 문화 정착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생활 속 청렴문화 확산 공동선언‘에 함께 참석하며, 청렴한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동의 의지를 다졌다. 아울러 안성지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부패 취약 시기를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설 명절맞이 클린공단 캠페인‘을 함께 추진했다. 캠페인을 통해 명절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부적절한 관행을 예방하고, 청렴하고 신뢰받는 공단 이미지를 지역사회 전반에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안성지사 관계자는 “이번 공동선언과 캠페인은 공단과 장기요양기관이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문화의 출발점”이라며,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국민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