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포장비니루,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나눔 생필품 후원물품 듬뿍 전달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송용현)좋은이웃들에 지난 4일 동진포장비니루가 사랑나눔 후원물품(생필품(화장지))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동진포장비니루 김진철 대표는 10년이 넘게 관내의 사회복지시설과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 훈훈한 감동이 되고 있다.

 이날, 김진철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이웃에게 작게나마 나눌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라며 “오랜 기간 실시해 온 나눔이 앞으로도 지속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성품을 받은 송용현 회장은 “힘든 경기 속에서도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김진철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정성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동진포장비니루(대표 김진철)는 비닐봉투, 산업용 및 일반 화장지, 작업복, 방진마스크 등을 판매하는 업체로 안성시 도기동에 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민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지역

더보기
안성종합사회복지관, ‘다 다름 꿈터’ 참여자 모집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주배경(외국인) 청소년 대상 학업·사회적응 지원사업 ‘다 다름 꿈터’ 참여자를 1월 28일까지 모집한다. ​ ‘다 다름 꿈터’는 한국어와 한국문화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공동체 프로그램, 한국어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해 안성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사업은 감정코칭, 리더십 공동체 활동을 시작으로, 한국어능력시험(TOPIK) 급수 취득을 목표로 매주 화·목요일 한국어 집중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문화·예술·체육·미디어 분야 맞춤형 진로교육을 통해 외국인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신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화(031-671-0631) 접수 후 신청서를 이메일로 발송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복지관 홈페이지(www.acw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희열 관장은 “이주배경 청소년들이 ‘다르다’는 이유로 위축되기보다, 각자의 다름이 존중받는 환경 속에서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 안에서 꿈을 키우며 당당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