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 행복찾아주기 ‘한경식당’ 선정

시청, 대학, 착한가격업소 자매결연 추진

 안성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가격안정에 기여한 착한가격업소의 실질적인 매출증대를 위해 19일 한경식당에서 착한가격업소 행복찾아주기위한 시청, 대학, 착한가격업소 자매결연을 추진했다.

 시는 물가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시청) 대학, 착한가격업소 간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착한가격업소의 형복찾아주기 위한 실천으로 공직자가 회의를 개최하는 등 업소의 실질적인 소득증대를 위해 공직자가 나섰다.

 시관계자는 착한가격업소는 각종 인센티브 지원 및 경영컨설팅을 통한 성공사례관리 및 전파 업종별 메뉴얼 구축 등 사후관리를 실시해 물가 안정관리,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착한가격업소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지역경제과(678-2431)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한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