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마음을 지닌 참 선행자들

(주)다비육종 등 각 기업체 개인 온정손길 릴레이

신생보육원

 청소년 보호 전문 복지시설인 신생보육원에 많은 독지자들의 후원 릴레이로 수용아동들의 마음에 따뜻함과 희망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이 지난 20048월부터 신생보육원 아동들을 위해 물품후원, 자원봉사 및 직원들이 아동들과 11 결연 후원을 맺고 10년 가까이 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각박한 세태에 귀감이 되고 있다.

 더구나 2004년 당시 보육원에서 퇴소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2명에게 졸업시 까지 등록금 일부를 지원해 그 학생이 중도에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립할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해왔다.

 그 중 한명은 윤희진 회장의 격려를 통해 자신감을 갖고 20087월 자신의 꿈을 향해 유학길에 오르기도 했다. 2년 전부터는 명절에 기업들로 부터 받은 선물들을 전부 모아서 아동들에게 전달해 주어 큰 감동이 되고 있다. 투명한 기업운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윤희진 회장의 기업철학은 보육원 아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 밖에도 아이피어리스, 코미코, 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CUCU), 삼성베네스트골프클럽, ()대교, 농심, ()대풍년푸드 등의 기업체와 개인으로는 고추자, 현영식, 강원규 씨 등도 추석명절을 맞아 물품을 후원해 보육원 아동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됐다.

 기업후원의 기부물품을 보면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이 육우 7set, 선물세트 34set, 간장세트 외 6set 및 곶감외 다수 아이피어리스 라면 30박스, 베네스트 골프클럽 세제 5박스 코미코 양말 13컬레, 3, 과자 1박스, 실내화 ()대교 삼푸 21 농심 라면 10박스 ()대풍년푸드 햄버거 100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 콘프라이트 12, 초코파이 5박스, 라면 3박스, 4박스, 스팸 6set, 두유 8박스이다.

 개인 후원자는 고추자 베지밀 10박스 현영식 우유 1005박스, 음료 5박스 강원규 양말 22컬레, 내의 28, 속옷 12벌 등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