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의 마음을 지닌 참 선행자들

(주)다비육종 등 각 기업체 개인 온정손길 릴레이

신생보육원

 청소년 보호 전문 복지시설인 신생보육원에 많은 독지자들의 후원 릴레이로 수용아동들의 마음에 따뜻함과 희망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 윤희진 회장이 지난 20048월부터 신생보육원 아동들을 위해 물품후원, 자원봉사 및 직원들이 아동들과 11 결연 후원을 맺고 10년 가까이 된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사랑을 실천하고 있어 각박한 세태에 귀감이 되고 있다.

 더구나 2004년 당시 보육원에서 퇴소해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2명에게 졸업시 까지 등록금 일부를 지원해 그 학생이 중도에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립할 수 있도록 큰 기여를 해왔다.

 그 중 한명은 윤희진 회장의 격려를 통해 자신감을 갖고 20087월 자신의 꿈을 향해 유학길에 오르기도 했다. 2년 전부터는 명절에 기업들로 부터 받은 선물들을 전부 모아서 아동들에게 전달해 주어 큰 감동이 되고 있다. 투명한 기업운영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윤희진 회장의 기업철학은 보육원 아이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 밖에도 아이피어리스, 코미코, 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CUCU), 삼성베네스트골프클럽, ()대교, 농심, ()대풍년푸드 등의 기업체와 개인으로는 고추자, 현영식, 강원규 씨 등도 추석명절을 맞아 물품을 후원해 보육원 아동들이 따뜻하고 넉넉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게 됐다.

 기업후원의 기부물품을 보면 농업회사법인 ()다비육종이 육우 7set, 선물세트 34set, 간장세트 외 6set 및 곶감외 다수 아이피어리스 라면 30박스, 베네스트 골프클럽 세제 5박스 코미코 양말 13컬레, 3, 과자 1박스, 실내화 ()대교 삼푸 21 농심 라면 10박스 ()대풍년푸드 햄버거 100삼성반도체 기업봉사팀 콘프라이트 12, 초코파이 5박스, 라면 3박스, 4박스, 스팸 6set, 두유 8박스이다.

 개인 후원자는 고추자 베지밀 10박스 현영식 우유 1005박스, 음료 5박스 강원규 양말 22컬레, 내의 28, 속옷 12벌 등이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