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대학교 한국맥널티(주)

산학협력 협약체결

 한경대학교는 지난 19일 한경대학교 보관 대회의실에서 산학협력 및 교육·연구 사업의 추진을 위해 한국맥널티()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김성진 한경대 총장과 한국맥널티() 교학준 회장은 양 기관의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시니어 복지분야에 대한 인재양성 및 교육협력, 그린푸드·바이오에너지 분야의 공동연구 및 기술개발, 한경대학교 소재 부지활용을 위한 상호협력, ()맥널티시니이리빙의 파주시 시니이 복합 주거단지 건설예정 부지의 캠퍼스 건립에 관한 사항, 학생의 현장실습·취업지원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며 앞으로 협의를 통해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시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국립대학교로써 보유한 물적·인적 인프라를 통해 산업발전에 이바지 학고 학생의 취업을 지원하고자 하는 한경대학교와 기술개발 및 인재양성, 기업 활동 지원을 필요로 하고 한국맥널티() 간의 이해가 맞아 이루어진 것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