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사랑 안성사랑

(주)로이어패럴 겨울의류 기부

 고향의 어려운 생활곤란자를 위해 겨울의료를 전달한 미담자가 있어 추운 겨울철을 따뜻하게 해주고 있다.

 선행의 주인공은 ()로이어패럴 이준용 대표로, 이 대표는 향상 고향에 남다른 관심을 갖고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 오고 있는데 작년부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겨울 의류(1천오백만원 상당)을 후원 물품으로 기탁했다.

 이준용 대표(백성초교 21회 졸업)다가오는 동절기를 맞아 아직도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내야 하는 이웃이 많은 데 놀랐다면서 고향 불우한 이웃들에게 의류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훈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어려웠던 시절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앞으로도 뜻 깊은 일에 동참해 고향사랑 이웃사랑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이어패럴은 서울시 강서구 염창동에 소재되어 있는데 앞으로 따뜻한 이웃을 위한 사회복지사업과 나눔 문화가 확대되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이 활성화되길 기대해 본다.

 한편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 의류후원물품을 소득이 거의 없이 생활하거나 장애로 고통 받는 가정, 청소년세대에 전달, 그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