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녹이는 사랑의 손길 계속 답지

한국서예협회 안성지부 등 각 단체참여

 안성시에는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성금과 성품이 답지해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한국서예협회 안성시지부(지부장 이광수)가 소외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광수 지부장은 어려울 때 시에 도움을 많이 받아 온 것을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받은 것 이상 베풀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면서 작은 성금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말했다.

 이보다 앞서 안성관내 건축사사무소 21개 단체로 이루어진 안성지역건축사회(회장 육용근)1일 첫 창립을 기념해 관내 저소득가정을 위해 성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육용근 회장은 약소한 돈이지만 어려운 가정의 겨울철 난방비로 쓰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안성전기공사협의회(회장 신용순)는 연말연시 외롭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농산물 상품권 10만원권 30(싯가 300만원)를 전달했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해주어 감사한다면서 모든 단체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답지한 성금과 성품은 공동모금회에 기탁해 관내 소외되고 힘겹게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담아 전달할 예정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