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관내 초·중·고교생 대상

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 ‘자유민주통일교육’

 한국자유총연맹 안성시지회(회장 김인성)는 지난 1123일 부터 이달 20일까지 안성시 관내 초··고교생을 3천여 명을 대상으로 자유 민주 통일교육의 일환으로 국가안보교육 및 아동성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또 아동성폭력 예방에 관한 교육은 평택가정법률상담소 부설 성폭력예방 교육 강사인 김혜영 강사가 아동 성폭력 예방과 추후 대처요령등 유익한 교육의 시간이 진행됐다. 20일 교육을 끝으로 금년 교육을 마감하면서 안성시지회 김인성 회장은 “6·25를 겪지 않은 우리 학생들에게 계속 야기하는 북한의 국가 안보 위협에 따른 나라사랑의 힘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는 매우 중요한 교육이었다면서 특히 성폭력의 예방 및 대처방법을 통해 바람직한 태도와 가치관을 계속 배양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