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공안녕 질서유지 큰 공적 모범경찰관들

안성경찰 봉사대상 시상식 거행

 안성경찰서(서장 김준철)는 지난 21일 오전 경찰서 본관 4층에서 경찰관계자와 협력단체, 경찰가족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안성경찰 봉사대상 시상식을 거행했다.

 이날 영예의 수상자는 경무과 경위 유철헌, 죽산파출소 경위 이강오, 수사과 경사 김진욱, 중앙파출소 경사 이상우, 청문감사관실 행정관 강채완 씨이다. 봉사대상은 안성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를 주축으로 11개 협력단체가 위원회를 구성해 사회공공의 안녕과 질서 유지에 노력한 경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는 것으로 2009년부터 시작,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는 데 위원장은 김학용 국회의원이다.

봉사대상수상자

경무과 경위 : 유 철 헌

죽산파출소 경위 : 이 강 오

수사과 경사 : 김 진 욱

중앙파출소 경사 : 이 상 우

천문감사관실 행정관 : 강 채 완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