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면 농촌지도자회

사랑의 연탄 나눔 실행

 동절기를 맞이해 관내 주위에서 소외받는 불우이웃에 따스한 온정을 나누기 우해 대덕면 농촌지도자회(회장 유덕상)는 지난 26일 대덕면사무소에 연탄 2천장을 기탁했다.

 유덕상 회장은 작은 성의지만 추운겨울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며 하는 마음으로 연탄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연탄을 전달받은 임세환씨 등 9가정은 동절기에 연료비 걱정은 많이 했는데 이렇게 관심을 보여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대덕면 최철웅 면장은 추운날씨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훈훈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농촌지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