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불우이웃에 훈훈한 정 듬뿍

안성경찰서 정보보안과·대덕파출소

 안성경찰서(서장 김준철) 이병훈 정보보안과장 이영구 대덕파출소장 등 직원 5명은 26일 추운 연말연시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달키 위해 대덕면 대동리에 있는 노인보로시설 태양의 집을 방문해 라면, 화장지, 세제, 2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영구 파출소장은 작은 정성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 전제하고 어려운 생활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주길 바란다라면서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이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 고 약속했다.

 이에 대해 서부기 원장은 경기가 안 좋아 갈수록 얄팍해지는 인심으로 후원금 성품이 예전 같지 않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경찰의 도움으로 한 시름 덜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