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선물 듬뿍

삼죽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이웃사랑 펼쳐’

 삼죽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손길석)는 지난 14일 면사무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라면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바르게살기위원들이 연말을 맞아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30박스를 후원회물품으로 기탁했다.

 손길석 위원장은 시협의회의 김장나누기사업에도 고춧가루 100근을 기부하는 등 선행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으며 이 밖에도 매년 회원들이 뜻을 모아 이웃돕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삼죽면은 기탁 받은 라면을 면내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30여명에게 전달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