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티(주)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활동업무협약식 냉동식품기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창욱)과 냉동식품 생산·유통기업인 지엔티()(대표 한현수)는 지난 13일 사랑 나눔 사회공헌활동 업무협력협약식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양 기업과 협의체는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사랑 나눔 프로그램운영에 적극 노력, 지엔티()는 부설 안성푸드뱅크 원활한 사업과 소외계층을 위해 생산·유통·판매과정에서 발생된 잉여 식품을 기부한다. 등이다.

 이날 지엔티()의 협약식을 계기로 안성푸드뱅크는 체계적인 기부와 지엔티()에서 생산되는 돈가스류, 만두류, 튀김류, 훈제류 등 식품을 기탁 받아 안성지역뿐 아니라 푸드뱅크 네트워크를 통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전달하므로 서 함께하는 사랑, 꿈과 희망을 주고 실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도덕적 의무를 다하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안성지역사회의 사회적 공헌을 강화하기 위한 협약이다. 또한 지엔티()는 업무협약을 맺은 후 냉동식품인 돈가스 164박스(싯가 1200여만 원) 물품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부설 안성기초푸드뱅크는 식품의 생산·유통·판매·소비의 각 단계에서 발생하는 잉여식품을 식품제조업체나 개인 등 기탁자들로부터 제공받아 이를 필요로 하는 기초생활수급대상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계층, 복지시설에 무상으로 제공하는 식품지원 복지 서비스하는 식품나눔지원 복지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