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로 불우이웃돕기 행사

생활개선 안성시 연합회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회장 이영미)는 지난 23일 농업기술센터 관련 공무원 등 50여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행사를 가져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지난 21일부터 2일간 김장김치를 담가 안성관내 형편이 어려운 가정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400포기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특별히 농업기술센터에서 주관한 석류모양의 석류김치실습교육이 함께 이루어져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 회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임영춘)많은 사람들의 수고와 정성이 담겨 있는 특별히 맛있는 김장김치 만들기 만들어진 것으로 안다지역사회 구성원들이 안성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몸소 실천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에 힘써 달라.“고 부탁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