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4H연합회 힘찬 출발

윤태광 회장 취임

 네잎 크로바의 상징인 안성시 4H연합회는 지난 9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연시총회를 갖고 2012년 사업결과 보고 및 결산, 그리고 올 사업계획을 수립하고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는 장석헌 4H지도자전회장, 윤철희 4H지도회 회장, 임웅재 농 촌지도자 안성시연합회장, 조성순 생활개선안성시연합회장 등 관내의 4H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성현 직전회장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2013년도 안성시 4H연합회를 이끌 윤태광 회장은 “안성시 연합회가 전국 으뜸가는 4H로 거듭날 수 있도록 회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임영춘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우리시의 미래 농업을 이끌어 나갈 젊은 4H회원들의 책임이 막중하다면서 안성시4H연합회의 무궁한 발전” 을당부했다.

 안성을 발전시키는 상록수로 역할을 다할 새 임원진은 △회장 유태광 △부회장 윤한 웅 △사무국장 원정호 △감사 김유민씨 등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