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보훈지청&아주대 호우회

보훈원 양로소 위로행사

 보훈원에서 지난 28일 오전11시 개최된 ‘2012보훈원 송년행사에서 수원보훈지청(지청장 이성준)은 아주대학교 호우회 학생들과 함께 위로품 전달을 했다.

 매년 보훈원 양로소 위로행사를 지원해 온 수원보훈지청은 올해 아주대학교 호우회 동아리 학생들의 봉사활동 지원을 통해 보훈원의 200여명의 어르신께 양말 700켤레를 전달하고 위안했다.

 수원보훈지청의 지원을 받고 활동했던 호우회(회장 김소영 학생)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기쁠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