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사회복지협의회 임근영 사무국장

지역사회 복지발전 큰 공적

  안성시 황은성 시장은 종무식에서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헌신한 임근영 안 성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에게 상을 주면서 노고를 치하했다.

 시장 표창을 받은 임근영 사무국장은 평소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복지 마 인드로 지역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지역복지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 며 장애인복지에 관련된 안건을 제시하는 등 장애인의 재활 자립기반 확충 과 다양한 복지서비스프로그램 기획 등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특유의 봉사심으로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특히 이동푸드마켓 신규 복지프로그램을 개발, 기획, 홍보 및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 후원 등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발전 및 장애인과 재가복지 향상으로 안성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재가 복지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수상을 한 임근영 사무국장은 “사회복지 일을 해오면서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아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을 늘 가슴 아프게 생각해 왔다” 면서 “어렵고 힘든 여건 속에서도 직원들이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낸 성과물이다” 라면서 모든 공을 직원들에게 돌렸다.

 임 국장은 “안성시민 누구도 그늘진 곳이 없이 따뜻하게 살 수 있도록 안성맞춤 복지도시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 며 수상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