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이종란부부 새농민像 수상

농협 중앙회 선정 승일농장 운영

 농협 안성시지부(지부장 이병택)는 지난 5일 농협시지부에서 안성시새농민회(회장 장완수) 임원진 및 역대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중앙회 선정 이달의 새농민상(像)을 수상한 홍천기 이종란 부부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농협중앙회에서 선정하는 새농민상은 자립, 과학, 협동의 새농민운동 3대 정 신을 앞장서 실천함으로서 증가소득 증진과 영농과학화 및 지역농업 발전에 기여 하고 있는 선도 농업인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홍천기, 이종란 부부는 서운면 신기리에서 승일농장을 운영하며 농장 6만6천 116㎡에서 신고배를 생산하는 선도농업인으로서 서운농협 추천으로 새농민像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홍천기, 이종란 수상자는 “새농민상 이라는 큰 영광을 안은 것은 더욱 열심히 영농에 종사하고 어려운 농업인을 도우며 지역사회에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