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개면 통합방위협의회

군부대 격려 방문

 보개면 통합방위협의회(위원장 신성기)는 지난 2일 육군 제55사단 제172보병연대 2대대를 격려차 방문해서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북한의 연일 강경발언으로 긴장국면이 조성된 가운데 불철주야 국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을 격려하고, 그 노고를 치하 하기 위해 진행 했다.

 신성기 위원장은 “지역사회 안정과 재난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는 군장병들이 있기에 우리 면민을 비롯한 안성시민 모두가 편안히 생업에 전념할수 있는 것” 이라며 “안보위기 상황에 노고를 아끼지 않는 장병들에게 감사한다” 고 전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