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서비스 최고 ‘안성성모병원’ 고객의 날 운영

안성시민 주치의로 빠른 쾌유 위해 최상의 서비스 제공

“참 사랑을 실천하겠습니다”

 안성성모병원이 지난 22일 ‘고객사랑 이벤트’로 1층 로비에 고객사랑 데스크를 마련해 놓고 고객의 날을 운영했다.

 이날 이주한 원장을 비롯해 직원들은 병원을 찾은 고객들을 정중히 맞고 병리사가 당뇨를, 간호사들이 혈압을 직접 체크해 주고, 당일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시식할 수 있도록 다과와 음료를 제공해 큰 찬사를 받았다.

 안성 성모병원은 새봄을 맞아 병원을 찾은 고객들을 더욱 친절히 모시기 위해 고객의 날을 선정해 운영하면서 큰 감동을 주고 있는데 특히 이주한 원장이 직원들과 직접 미소, 친절, 인사 등 3S운동을 실천하면서 병원을 방문한 시민들이 미소로 회답했다.

 안성성모병원은 항상 우리는 고객의 빠르고 완벽한 쾌유를 이끌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들기 위해 봉사 한다 △우리는 말보다 행동으로 실천하고 미래 지향의 병원 문화를 가꾸어 나간다 는 안성시민의 주치의로서 사명감을 갖고 친절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친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특히 고객사랑을 위하여 항상 밝은 표정으로 맡은일에 솔선수범하고 일을 즐겁게 하며 찾아오는 고객들에게 단정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친절한 ‘고객 서비스 최우수사원’ 을 선정하는 등 고객을 향한 사랑 운동을 실천하면서 안성시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