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경찰서 청소년의 달 ‘모범 청소년 격려’ 행사 거행

청소년지도위원회 장학금 전달, 청소년선도유공자 시상

 안성경찰서(서장 김준철)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의 주인의식 고취를 위 한 행사를 통해 건전 육성에 기여하고, 선도활동 유공자와 모범 청소년 발굴·포 상하기 위한 행사를 21일 오후 6시 안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이택 구)와 공동으로 격려 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준철 서장은 청소년 선도유공자로 선정된 김동진 위원에게 감사장을, 그리고 기초질서문화대전에 입선한 만정초교 2학년 김도훈 어린이를 비롯해 10명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이택구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안법고 2학년 김성식 군 등 5명에게 장학금을 전 달했으며, 어머니폴리스 주수연 연합대장은 15명에게 학생선도활동 격려물품을 각각 전달했다.

 안성경찰서 청소년의 달 모범청소년 격려행사에는 안성교육지원청 김영신 교육장, 시청 교육협력과, 안성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 어머니폴리스, 학생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