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

사랑의 무료급식 선행 행사 펼쳐

 죽산면(면장 권처형)에서는 지난 10일 죽산농협 주차장에서 죽산면 어르신 300여명을 초대해 무료 급식행사를 가졌다. 이날 무료급식은 바르게살기운동 죽산면위원회 위원장 안병선)회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무료로 어르신들에게 잔치국수, 빈대떡, 음료 등을 대접 했다.

 안병선 위원장은 “이번 무료급식 행사를 통해 점점 메말라 가는 사회가 조금은 윤택해졌으면 좋겠다” 면서 “죽산면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드시는 즐거움을 드릴수 있어 보람을 느꼈다” 고 말했다. 이어 “이번 경로행사를 위해 많은 회원들이 더운 날씨에도 고생을 하는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들지만 어려운 봉사를 같이 하면서 회원들간에 더욱 더 돈독한 동료애가 생기는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 라면서 “기회가 된다면 정 기적으로 이런 행사를 가져 유쾌한 죽산을 만들어 가겠다” 고 약속했다.

 죽산면 바르게살기위원 회는 정기적으로 환경정화 활동과 휴경지를 활용한 고구마 재배 수익금으로 불우이웃돕기에 앞장 서는 참된 봉사 단체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