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세상 아이들의 미래

안성교육지원청 ‘청렴한 교육세상’ 만든다

 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신)은 ‘청렴한 세상 아이들의 미래입니다’ 라는 슬로건과 함께 혁신학교 시즌Ⅱ를 맞아 ‘무결점 안성맞춤 혁신 교육’ 실천을 목표로 청렴한 안성교육 만들기에 적극 노력 하고있다. 이를 위해 ‘청렴문화 확산 및 정착’ ‘불법 찬조금 근절 강화’ ‘부패방지 및 신고 활성화’ 등 3대 중점과제를 선정해 지속적인 청렴문화 확산 정책을 펼치고있다.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해에 이어 ‘2013년 찾아가는 청렴교육’ 사업으로 상반기 동안 각급 학교 교직원(안성초 외 12교 369명)을 대상으로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맑고 깨끗한 학교 분위조성 등 청렴문화 교육을 통한안성맞춤 혁신교육을 한층 깨끗하게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로 지난해 지역교육청 청렴도 평가에서 전년대비 7단계를 상승해 6위의 성적을 거두는 성과를 얻은바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상공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 골프대회 개최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가 지난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제18회 안성상공 회의소 회장배 회원업체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안성지역을 대표하는 120개 업체의 대표와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만찬 및 시상식에는 우창용 평택세무서장이 참석, 지역 경제 활성화와 기업 현안문제에 관하여 의견을 나누는 유익한 자리가 됐다. 한영세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하루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업무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푸른 필드 위에서 마음껏 즐기시며 서로의 우정을 나누고, 건강한 경쟁 속에서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느끼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아울러, “안성상공회의소는 기부 참여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관내 취약계층에 보탬이 되고자 참가비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연말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면서 “오늘 대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참가 기념품과 경품을 협찬해준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덕분에 성황리에 마쳤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친선 골프대회 결과 수상자는 △우승 (주)윤성에프앤씨 이운재 이사 △홀인원 하나은행 안성금융센터지점 박원규 지점장 △메달리스트(남) NH농협은행 안성지부 김형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