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승덕 변호사 “ABCD 성공법”

25일 시민회관에서 특강

 안성시는 오는 9월 25일 수요일 오후 2시 시민회관 강당에서 “ ‘ABCD성공법’ ‘꿈을 꾸며 노력하면 이루어진다’ 라는 주제로 고승덕 변호사를 초청해 강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 고승덕 변호사는 “지금 우리사회에는 삶에 대한 의욕과 열정을 잃어버린 채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몰라 방황하는 사람들이 많다” 며 “그런 사람들에게 다시 꿈꾸는 법을 알려주고 또한 자신만의 꿈을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그 꿈을 이루려면 어떻게 노력해야 하는지 등을 강연할 예정이다.

 시민자치대학 강좌는 희망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수강생에게는 다음회차 강연 안내문 발송 및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안성시민 자치대학은 평생교육 시대를 살아가는데 있어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해 평생학습을 실현하는 배움터가 될 것” 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