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원 사랑의 기저귀 기탁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큰 인기제품

 안성시 대덕면에 소재한 (주)중원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온정을 전달해 미담이 되고 있다. (주)중원은 지난 28일 안성관내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기저귀 105박스(3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주)중원은 올 한해 기저귀, 생리대 등 약 85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해 큰 찬사를 받아왔다. 지난 2002년 설립된 (주)중원은 고객 신뢰에 보답하 기위해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있다. 고객에게 지속적인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운영하는 (주)중원은 OEN방식으로 기저귀를 생산,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고객들이 찾고있는성장하는 기업이다. 안성시는 기탁받은 성품을 기증자의 뜻을 담아 관내 저소득 계층, 한부모가정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