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15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12월 2일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안성시(시장 황은성)는 관내 수험생들에게 대학지원 전략정보를 제공해 효율적인 입시전략 구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122() 오후 3시부터 안성시민회관 대강당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5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5학년도 대입 성공을 위한 전략과 학습법을 주제로 종로입시전략연구소 김명찬 소장을 초청해 진행하며, 설명회 당일 참석자에게 입시전략 자료집을 선착순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안성시는 이번 설명회뿐만 아니라, 지난 7, 102회에 걸쳐 2014학년도 대입 설명회를 개최한바 있으며, 관내 학생들의 효과적인 대입지원전략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입시설명회가 관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대입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어 향후 인재양성 교육도시 안성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교육협력과 최화연 678-6835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이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시민 인권위원 1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공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4인과 외부위원 5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공단은 위원회의 다양성 및 선출절차의 투명성, 시민사회의 참여성 강화를 위해 공개모집을 원칙으로 한다. 지원 자격은 △인권 분야 전문가, △공단 계약업체·파트너십 업체 등 이해관계자를 대표할 수 있는 자, △지역사회 단체 또는 주민대표 활동 경험이 있는 자, △여성·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신청을 원하는 시민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를 받아 12월 1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위원 선정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인권경영위원, 인권담당 부서장 등이 직접 위원 선발에 참여하고 선발하게 되며 최종 선발된 위원들은 오는 12월 내 위촉장을 받고 2년 간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찬 이사장은 “공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공단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최고의 서비스로 시민행복에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