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회장이·취임

신임 김미경 행복한어린이집원장취임

 안성시 어린이집연합회 새 회장에 김미경 행복한어린이집 원장이 취임했다. 지난 12일 어린이집 엽합회 정기총회가 보개면 예니제에서 황은성 안성시장, 이동재 시의회의장, 도·시의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지난 2년간 교사·원장 연수 등 교육에 중점을 두고 연합회 발전을 이끌어 온 제9대 여상인(낙원어린이집) 원장이 이임하고 제 10대 회장에 김미경 원장이 취임했다.

 김미경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안성시 어린이집 연합회 발전을 위해 회원 간 소통과 단합을 강조했다. 황은성 시장은 “안성시 사회복지 예산 중 보육예산이 37.8%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보육에 대한 많은 관심과 그만큼 어린이집 원장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며 “여상인 전임회장의 노고를 격려 하고 신임 김미경 회장과 어린이집 연합회가 안성시 보육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 을 당부했다.

 이·취임식 후 모범 보육인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 영예의 수상자는 △그림나라 신경임 △소피아 김영희 △이화 서옥경△나라 김지숙 원장이 각기 시장으로 부터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이·취임식에서는 축하 화환을 받지 않는 대신 쌀로 받아 10kg 82포(싯가 220만 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면서 안성시 무한돌봄센터에 전달 세밑의 훈훈함을 더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