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어린이 전문출판사 프뢰벨 미디어하우스(주)

교재 교구 1억4천만원 상당 사회복지협의회에 물품 기증

 영·유아와 어린이 전문 출판사인 프뢰벨(주)이 지난 26일 안성 프뢰벨 물류센터에서 지역아동,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사랑의 후원물품(교구 교재)을 (싯가 1억 4천 8백 16만 원 상당) 기탁해 학부모들은 물론 시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이날 프뢰벨(주) 서봉관 대표를 대신해 안성물류센터 김영권 센터장은 “이번 후원품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어 밝고 행복한 꿈을 꾸며 자라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기회가 주어진다면 지속적으로 기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성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지역 아이들과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 라면서 “통큰 기부를 해준 프뢰벨 미디어하우스(주)에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복지를 통한 생활 안정뿐 아니라 아이들의 정서 발달과 인성교육 등 문화복지 교육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