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학 F&C 웰빙식품 봉사

쥬키니 호박 10톤 소외계층에 전달

  청학 F&C(대표 윤현길)이 독거노인, 장애인, 소년소녀 가장, 조손가정, 다문화 등 지역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냉동 쥬키니호박 10톤(물품가격 1천 300여만 원 상당)을 기탁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있다. 이날 청학 F&C대표를 대신해 김종범 공장장은 “이번 기회를 계기로 청학 식품에서 주로 생산하는 참기름 등을 지역 저소득층에 계속 지원하겠다” 면서 나눔 기부 동참에 뜻을 내비쳤다.

 귀중한 성품을 전달받은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이정찬 회장은 “새해 새나눔 통큰 기부를 해준데 대해 고맙게 생각한다” 며 감사함을 표하고“ 기증된 물품은 푸드뱅크 이동푸드마켓을 통해 도내 어려운 가정, 사회복지 시설, 무료급식소 등에 기증자의 뜻을 담아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선행에 참여한 청학 F&C는 미양면 구수리에 소재되어 있는 식품회사로 작년 11월 ‘안성시민 나눔릴레이 대축제’ 행사때에도 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참기름 외)를 기탁한바 있는 기업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