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축협 출하농가 ‘특별장려금’ 지급

안성한우 우수축 1천만 원 이상 출하 농가 대상

 안성축협(조합장 우석제)은 지난 추석 900두에 이어 올 민족의 대명절인 설명절에 우리 고장에서 생산되는 안전한 우수축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소비자들로 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2014년 2월 28일에는 조합을 통해 1천만 원 이상의 우수축을 출하한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1백만 원씩의 특별장려금을 지급했다. 이번 장려금은 조합원의 사기진작과 조합 참여도 제고 및 주인의식 고취를 위한 행사로 고삼면 이정용, 박인희, 김영기, 일죽면 이상범 조합원에게 장려금을 지급했다.

 안성축협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조합사업을 이용하는 조합원 중 1천만 원 이상의 우수축을 출하하는 농가에게는 특별장려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안성축협은 “지역의 탄탄한 사육기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축산업 생산과 유통의 메카로 거듭나겠다” 의지를 표명하고 “조합원들에게는 실익증대로 소비자들에게는 우수 축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밝혔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