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눔’ 하나로마트 개점 2주년

일죽농협 ‘농협 사업전 이용 한마음 축제’ 거행

 일죽농협(조합장 손성진)은 농협 대강당에서 지난 29일 황은성 안성시장, 이병택 농협시지부장, 안정열·신원주 시의원을 비롯해 면내 기관 사회단체장, 농협 임원, 조합원과 고객 등 1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께 나눔’ 하나로마트 개점 2주년 및 제6회 농협 사업전 이용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3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 식전 축하 공연으로 일죽농협 함초롱 풍물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2부 일죽농협 취미 교실로 운영하고 있는 에어 로빅, 라이스댄스팀, 요가팀, 밸리댄스팀, 퓨전난타팀, 한국무용팀이 그동안 갈고 닦 은 기량을 발휘했고 여기에 주민자치위원회 스포츠댄 스팀도 참여해 행사의 분위 기를한껏돋구었다. 신명과 감동으로, 참석자들의 열화와 같은 갈채 속에서 2부가 끝나고 3부에선 가수 현담 등 유명 연예인의 초청공연, 경품과 추첨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는데 경품 대상인 TV(50인치)는 일죽 면 송천리 천둔마을 홍정표 씨가 영예를 안았다. 그 밖에 드럼세탁기 등 많은 경품이 추첨되어 기쁨의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성황 속에서 끝맺었다.

 일죽농협 손성진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로 마트 개점 이후 많은 판매가 이루어져 마트 이용과 농협 사랑에 대한 감사를 드린다” 며 “조합원의 변함없는 마음에 성원에 더 한층 지도 사업을 통해 봉사를 하겠다” 고 말했다. 이어 “조합원의 소득증대를 안정적으로 하기 위해 농산물 판매에 최선을 다할 것” 을 약속해 큰 박수를 받았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