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드람LPC, (주)도드람푸드

향토인재육성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안성시 일죽면 소재 (주)도드람LPC와 (주)도드람푸드 가 향토인재육성을 위해 지난 20일 안성시민장학회에 2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찬사를 받고있다. 교육도시 안성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한 도드람 LPC는 축산물을 도축, 가공하는 전문업체로 관내의 축산물 수급에 기여하고 있으며 (주)도드람푸드는 모든 과정 HACCP인증 시스템을 갖춰 안전성을 확보하고 돈육을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두 업체 모두 도드람 양돈농협계열법인체이다.

 김경환 도드람LPC 대표와 배경현 (주)도드람푸드 대표는 “안성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계속해 안성시 발전을 위해 협조하겠다” 고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 시민장학회는 시민과 관내 기업단체의 힘으로 미래의 꿈나무를 육성해 가고 있다” 며 “지역사회와 함께 인재를 키워나가는 아름다운 동행에 더욱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