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드람LPC, (주)도드람푸드

향토인재육성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안성시 일죽면 소재 (주)도드람LPC와 (주)도드람푸드 가 향토인재육성을 위해 지난 20일 안성시민장학회에 2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찬사를 받고있다. 교육도시 안성 발전을 위해 장학금을 전달한 도드람 LPC는 축산물을 도축, 가공하는 전문업체로 관내의 축산물 수급에 기여하고 있으며 (주)도드람푸드는 모든 과정 HACCP인증 시스템을 갖춰 안전성을 확보하고 돈육을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두 업체 모두 도드람 양돈농협계열법인체이다.

 김경환 도드람LPC 대표와 배경현 (주)도드람푸드 대표는 “안성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면서 “계속해 안성시 발전을 위해 협조하겠다” 고 밝혔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안성 시민장학회는 시민과 관내 기업단체의 힘으로 미래의 꿈나무를 육성해 가고 있다” 며 “지역사회와 함께 인재를 키워나가는 아름다운 동행에 더욱 많은 시민의 참여를 바란다” 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