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프티(주) 행복전달

수영동호회 자원봉사단 소외계층에 전기장판 전달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코리아에프티(주) 수영동호회 자원봉사단은 어려운 이웃들과 작은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로 지난 20일 전기장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안성시자원봉사단체와 협의해 안성 관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는 전기장판 30개를 기증해 추위에 지친 에너지 빈곤 가정에 따뜻한 온기를 보내주어 미담이 되고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신수철 소장은 “올해 코리아에프티(주)에서 주거환경 개선 사업과 ‘모두다 김치’ 물품 후원활동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주어 감사드린다” 며 “직원분들의 정성은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되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 고 전했다. 코리아에프티(주)(회장 오원석)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보니 안성관내 취약계층이 많은 것을 알게 됐다” 며 “회사 내 작은 정성들을 모아 전기장판을 전달하게 되었다” 고말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호평 일색‥“올해는 이렇게 즐기세요!”
가을 축제의 대명사,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가 지난 9일 개막식을 진행한 가운데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 바우덕이 축제는 웅장한 메인게이트를 시작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부스와 프로그램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축제장 입구에 마련된 종합안내소를 통해 각종 문의가 가능하고, 걸음을 옮기면 왼편에 보이는 대형 바우덕이 캐릭터와 테마파크를 마주한다. 올해 새롭게 구성한 이곳은 남사당 6(여섯)마당을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전통 놀이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누구나 실제 외줄 위에서 어름(줄타기) 체험이 가능하고, 전통 인형극을 직접 해보는 덜미(꼭두각시극), 풍물 원데이 클래스, 바우덕이 페이스 페인팅, 덧뵈기 가면 만들기 등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수원에서 방문한 김모(40대·남)씨는 “매년 가을이면 바우덕이 축제를 빠지지 않고 찾아왔는데, 올해는 이전보다 공간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동하기에 편하고, 무엇보다 다채로운 체험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우덕이 테마파크를 체험했다면, 조선시대 3대 시장 중 하나였던 안성 옛장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