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8일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발표회 및 전시회를 가졌다. 공도읍주민자치센터프로 그램은 총 9개 과목 14개 반으로 운영 중인데 이번 발표회에는 요가, 재즈댄스, 기체 조, 포크기타반 등 6개 반에서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주민 300여명에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서예, 예쁜글씨 POP반에서는 만든 작품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하는 자리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 을 감상한 주민들은 공연마다 박수와 탄성을 보냈으며, 일부 공연에서는 노래를 따라 부르는 등 공연자와 관객 이 한 마음이 됐다. 또한, 자치센터 프로그램 다양화를 위해 초청한 경기도 문화의 전당 관현악팀 브라스 칸타빌레는 발표회 3부 행사에서 30여 분간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받았다.
류시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은 “내년에는 프로그램을 더 다양화해 보다 다채로운 행사로 성장해 가겠다” 고 밝혔다. 이석규 공도읍장은 “공도읍 주민자치센터프로그램 발표회에 찾아주신 주민 여러분과 발표회를 위해 고생하신 분들께 감사 드린다” 며 “공도읍 주민자치센터 발표회가 더 욱 내실화 되고 널리 알려져 인기 최고 지역 행사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