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농심, 안성시보건소에 선물 듬뿍

성금 150만 원, 라면 30박스 기탁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17일 (주)농심 안성공장에서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성금과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주)농심 안성공장 노동조합(지부장 정영도)과 직원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보건소가 관리중인 취약계층 독거노인과 장애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 150만 원과 라면 30박스를전달했다.

 기탁받은 성금과 물품은 농심 안성공장 직원들이 보건소와 연계한 방문 보건사업 대상자 중 복사각지대에서 어렵게 사는 42가구에 배부할 예정이다. 태춘식 보건소장은 “도움에 필요한 이웃에 매년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마음을 보내준 농심 안성공장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안성시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나눔 활동에 지원과 홍보를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한편 안성시보건소는 시민의 건강지킴이인 방문간호사를 통해 질병·장애· 고령 등 위험요인을 가진 취약계층 독거노인과 거동불편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건강한 안성시 만들기에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