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양컴텍 안성공장

소외계층 돕기 쌀·난방등유 기탁

 (주)삼양컴텍 안성공장은 동절기를 맞아 소외계층에 겨울 먹거리와 땔감을 전해주기 위해 지난 29일 쌀 25포(10kg와 난방등유 2600L, 250만 원 상당)를 안성시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연말 지급된 직원 회식비용을 모든 직원이 한 마음이 되어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실천을 위해 마련되어 선행을 값지게 했다.

 (주)삼양컴텍 관계자는 “주위를 돌아보면 아직은 어려운 이웃들이 너무나도 많다” 며 “직원들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좋은 일에 참여해 뿌듯했던 시간” 이라고 말했다.

 안성시신건지동 제 1산업단지 내 위치한 ㈜삼양컴텍 안성공장은 방탄 분야의 대표 기업으로 지상 장비 방호제품과 개인 방호 제품, 항공 부품 등을 생산 하고, 장갑과 방탄기술 연구에 주력하는전문업체다. 시는 기탁 받은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한부모, 장애인 가구 등에 전달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의회, 죽산·일죽 지역 현안 해결 위한 간담회
안성시의회(의장 안정열)가 지난 22일 소통회의실에서 죽산면·일죽면 지역 주민들과 지역 내 주요 현안 해결을 위 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 집중호우로 붕괴된 죽산 제1교의 신설 교량 건설 및 기존 세월교 철거 문제, 그리고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대형버스 진입 문제 등이 집중 논의 됐다. 죽산 제1교 신설 교량은 2027년 준공 예정이며, 이에 맞춰 기존 세월교는 하천 기본계획에 따라 철거될 계획이다. 그러나 죽산면 하구산 마을(대표 김주호) 주민들은 최소 한 개의 세월교를 유지해 통행 편의 등을 보장해 달라 요구했다. 이에 관련 부서는 안전과 유수 흐름을 고려한 계획임을 설명하며, 주민 불편을 줄이기 위한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 했다. 이어진 일죽면 청미천 둔치 주차장 관련 간담회에는 안성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이종은)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죽 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대형 버스 진입 방안과 화물차 장기 주차 방지를 위한 차단기 설치 요청이 제기 됐다. 이에 관련 부서는 해당 주차장이 ‘주차장법’상 정식 주차 장이 아닌 편의시설로 분류되며 안전상 제한적 운영 방침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정열 의장은 “지역 주민들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