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외계층 사랑의 쌀 전달

안성상행휴계소‘가정의 달 큰 봉사’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계층에 생명의 양식인 쌀을 전달한 선행자가 있어 찬사를 받고있다. (주) 영풍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본부장 김양태, 소장 박우필)는 지난 30일 사랑의 쌀 20kg 50포를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탁했다.

 참선행을 실천한 김양태 본부장은“우리 주변에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이웃들이 여전히 많다는 소리를 듣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되고, 외로운 어르신, 우리 아이들, 힘들게 사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십시일반 뜻을 모아 전달하게 되었다” 면서 “앞으로도 안성휴게소는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 고전했다.

 사회봉사에 앞장서는 ㈜영풍 안성상휴게소는 지역에 많은 봉사와 기부로 귀감이 되고 있는 휴게소로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쪽 원곡면 산하리 산68-7에 위치해 있다. 안성(상)휴게소는 단순히 먹고, 쉬고, 가는 곳이 아닌 고객위주 시설과 친환경적 아 름답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먹고,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항상 고객 감동의 품격 높은 서비스로 고객인 국민들로부터 환영을 받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