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축협 향토인재육성에 크게 기여

조합원자녀 대학입학 축하금·장학금 전달

 축산업 발전의 중심기관 인안성축협(조합장 우석제)이 향토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 지역사회에 새로운 희망이 되고있다.

 안성축협은 지난 29일 오전 11시 조합 대회의실에서 2015년도 조합원 자녀 대학 입학 축하금과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대학 입학금과 장학금 전달은 대학 입학 25명 및 장학금 34명 등 총 59명의 조합원 자녀에게 모두 4천 6백 50만원을 전달했다.

 우석제 축협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축산 경기 속에서도 불구하고 축산업과 안성축협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조합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도 조합 사업 활성화에 더욱 노력해 내년에는 더 많은 조합원 자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다짐했다. 이어 우 조합장은 “조합 원들이 생산한 축산물 전량을 판매할 수 있는 판매사업 중심의 축협을 구현하고, 현재 건설중인 TMR공장 조기 완공과 하반기부터 가동을 통해 농가생산비 절감과 양질의 사료를 공급할 계획” 이라고 덧붙여 말해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안성축협은 매년 조합 사업을적극 이용하는 우수 조합원을 기준으로 그 자녀들에게 입학 축하금과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공개 모집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은 시민운영위원회 운영위원 1명을 5일부터 1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환경관리분과 1명으로 구성된다. 시민운영위원회는 공단의 주요 정책과 현안 문제에 대한 시민 의견을 수렴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논의기구다. 정기회의와 분과회의 등 자치활동을 통해 시민 복지 증진과 지역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공단 시설물 이용 경험이 있는 안성시민으로, 운영위원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다. 모집 신청은 이메일 접수, 공단 기획예산팀 사무실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시간(9:00~18:00) 내에 이루어져야 한다. 우편 접수는 마감일인 17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신청서만 유효하다. 또한, 시민운영위원회 위원 구성 시 양성평등기본법 제21조에 따라 특정성별이 위촉직 위원 수의 10분의 6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기준을 반영하여, 이번 모집에서는 성별 균형을 고려해 여성위원을 우선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은 심사를 거쳐 2026년 1월 초 공지되며, 선발된 운영위원은 2026년부터 2년간 활동하게 된다. 주요 활동으로는 분기별 정기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