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에 가면 선물이 와르르~~

7월 31일까지

, 경기사이버장터 개장 14주년·모바일홈페이지 개설 특별이벤트 진행

특가를 잡아라(60% 할인), 모바일 공유이벤트(14명 추첨 수제 소시지증정),

신규 회원 가입(아이스크림 기프트콘) 등 진행

 경기사이버장터가 사이트 개장 14주년과 모바일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731일까지 입점 경영체와 고객이 함께 하는 모바일 특가를 잡아라’, ‘모바일 공유이벤트’, ‘신규 회원 모집이벤트’, ‘경기사이버장터 룰렛게임 이벤트등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는 PC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기존 사이버장터 서비스의 문제점 해소를 위해 경기사이버장터 모바일 버전을 지난 13일 오픈했었다.

 먼저 14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경기사이버장터는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한 특가를 잡아라코너를 진행한다. 지난 14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블루베리, 생 삼겹살, 쌈 채소, 유정란, , 된장 등 총 30여 가지 제품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도는 모바일 전용 상품을 별도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도가 SNS채널 홍보를 위해 개설한 경기사이버장터 스토리채널에서는 채널(카카오스토리 내)에 소식 받기와 친구 공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모바일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는 참여 고객 중 14명을 추첨해 바캉스 시즌 인기상품인 낙원식품 수제 소시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 중 경기사이버장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선착순으로 100매 제공한다.

 개장 14주년 기념 이벤트로는 경기사이버장터 룰렛게임이벤트가 있다. 사이버장터방문자가 직접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되며 경품으로는 1농협 한우 선물세트(1)’, 2프리미엄 전통장(10)’, 3경기잡곡(40)’을 제공한다.

 경기사이버장터는 지난 20017, 도내 농가들의 온라인 직거래판매를 돕기 위해 개설됐다. 초기에는 홍보 위주의 쇼핑몰이었으나 2015년 현재의 판매 위주 사이트로 개편돼 올 상반기에만 71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자치단체 사이버몰 가운데 최고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겉은 멀쩡했지만, 속은 비어 있었습니다’
“안성시 고삼면 쌍지리 느티골 인근에서 지난 10일 오전 7시 40분께 24톤 탱크로리 한 대가 도로 붕괴와 함께 하천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 차량을 운전하던 청년은 심각한 부상을 입고 닥터헬기로 긴급 이송됐다. 그는 과거 본인과 함께 독일 바이오가스 축산시설을 견학하며 안성 축산의 미래를 이야기했던, 누구보다 성실한 청년 축산인이었다.” 최호섭 시의회운영위원장은 “처음 그 소식을 들었을 때 단순히 ‘도로가 무너졌다’는 충격을 받았는데 누구든 그 자리에 있었다면 큰 공포와 분노, 그리고 책임감을 느꼈을 것이다.”고 덧붙여 말했다. “사고 당시 도로는 외관상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였지만 그 속은 이미 텅 비어 있었으며, 폭 2m 남짓한 하천변 콘크리트 농로는 기초 보강 없이 흙 위에 콘크리트 판을 얹은 단순 구조였고, 하중 분산이나 침식 저감 설계는 전무한 상태로 그야말로 ‘도로의 탈을 쓴 위험지대’였던 셈이다. 이번 사고는 상하수도관 누수에 기인한 것이 아니라, 도로 구조에 대한 사전 검토 부족, 부적절한 시공, 사후 점검 부재 등 복합적인 관리책임상의 문제가 겹쳐진 결과로 보인다. 현재로서는 형사적 책임이나 행정상 과실 여부를 단정하기 어렵지만, 적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