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이버장터에 가면 선물이 와르르~~

7월 31일까지

, 경기사이버장터 개장 14주년·모바일홈페이지 개설 특별이벤트 진행

특가를 잡아라(60% 할인), 모바일 공유이벤트(14명 추첨 수제 소시지증정),

신규 회원 가입(아이스크림 기프트콘) 등 진행

 경기사이버장터가 사이트 개장 14주년과 모바일홈페이지 개설을 기념하기 위해 731일까지 입점 경영체와 고객이 함께 하는 모바일 특가를 잡아라’, ‘모바일 공유이벤트’, ‘신규 회원 모집이벤트’, ‘경기사이버장터 룰렛게임 이벤트등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는 PC에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기존 사이버장터 서비스의 문제점 해소를 위해 경기사이버장터 모바일 버전을 지난 13일 오픈했었다.

 먼저 14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경기사이버장터는 한정수량으로 구매 가능한 특가를 잡아라코너를 진행한다. 지난 14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블루베리, 생 삼겹살, 쌈 채소, 유정란, , 된장 등 총 30여 가지 제품을 엄선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도는 모바일 전용 상품을 별도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도가 SNS채널 홍보를 위해 개설한 경기사이버장터 스토리채널에서는 채널(카카오스토리 내)에 소식 받기와 친구 공유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모바일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는 참여 고객 중 14명을 추첨해 바캉스 시즌 인기상품인 낙원식품 수제 소시지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이벤트 기간 중 경기사이버장터에 신규 회원 가입 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선착순으로 100매 제공한다.

 개장 14주년 기념 이벤트로는 경기사이버장터 룰렛게임이벤트가 있다. 사이버장터방문자가 직접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화면이 구성되며 경품으로는 1농협 한우 선물세트(1)’, 2프리미엄 전통장(10)’, 3경기잡곡(40)’을 제공한다.

 경기사이버장터는 지난 20017, 도내 농가들의 온라인 직거래판매를 돕기 위해 개설됐다. 초기에는 홍보 위주의 쇼핑몰이었으나 2015년 현재의 판매 위주 사이트로 개편돼 올 상반기에만 71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국내 자치단체 사이버몰 가운데 최고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