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까지 파주운정 A20블록 장애인특별공급 신청자 모집

경기도에 거주하는 무주택 장애인 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경기도가 85일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공급하는 파주운정 A20블록 아파트 장애인 특별공급 대상자를 모집한다.

 공급유형은 10년 공공임대 28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51, 59A, 74H 84AH 10개 유형이 있다.

 신청자격은 신청마감일까지 주민등록표상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무주택 장애인 세대구성원이면 청약저축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과거에 특별공급이 당첨된 사실이 있으면 신청이 제한된다.

 과거에는 무주택 세대주만 신청 가능했으나, 개정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이 지난 227일부터 시행되어 무주택 세대원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상자는 주택알선 우선순위 배점기준표에 의거하여 종합점수를 산출한 후, 주택 유형별로 고득점 순위에 따라 선정하게 된다.

 신청은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로 하면 된다.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읍면동 주민센터에 문의하거나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LH 파주사업본부 분양상담실 031-956-1199)


지역

더보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 봉하마을 참배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지역위원회(위원장 윤종군 국회의원)가 지난 21일, 故 노무현 대통령 서거 16주기를 맞아 경남 김해 봉하마을을 방문해 묘역을 참배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종군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백승기 수석부위원장을 비롯해 당원과 시민 등 400여 명이 함께했다. 특히 이번 참배에는 지역 청년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두드러졌으며, 이는 노무현 대통령이 남긴 ‘깨어있는 시민의 조직된 힘’이라는 유산을 미래세대가 계승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장면이었다. 참배단은 10대의 버스를 나눠 타고 오전 7시 안성을 출발해, 오후 1시 봉하마을에서 공식 참배 일정을 진행했다. 헌화와 분향 등으로 진행된 참배는 노무현 대통령의 뜻을 기리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윤종군 국회의원은 방명록에 “네 번째 민주정부, 네 번째 민주당 대통령 이재명 국민주권정부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 14주기부터 매년 수백 명의 당원과 시민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선 승리 후 찾아뵐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 안성과 대한민국의 변화를 바라는 시민들과 당원들의 열망을 다시금 느꼈다”고 소감을 밝혔다. 참가자들은 참배를 마친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