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 포상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우수사원 선정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1일 고객만족 우수사원으로 안성시 사계절 썰매장 아르바이트 요원 3명을 선발·포상했다.

 이번 고객만족 우수사원 선발은 시민모니터 요원들의 추천으로 고객응대 업무에 있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하게 수행한 아르바이트 요원을 선정했다.

 우수사원 포상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 함께 근무하는 동료들에게는 선의의 경쟁을 유도함으로써 업무성과는 물론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박상기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만족은 어느 특정인이 열심히 한다고 이뤄지는 일은 아니다라며 모든 직원들이 진심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할 때 진정한 고객만족 경영이 달성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고객만족평가 관계자는 먼저 다가가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CS우수사원을 지속 발굴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제일 서비스 경영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역

더보기
이관실 의원 ‘유니버설 디자인 활성화 토론회’ 성료
안성시의회 이관실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은 지난 23일 안성시장애인 복지관에서 안성시와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안성시 지속협)가 주최한 ‘유니버설디자인 : 우리가 가야할 방향은?’이라는 주제로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활성화 토론회에 좌장으로 참석했다. 유니버설디자인은 범용디자인으로, 연령, 성별, 인종, 장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제품·시설·설비를 이용하는데 있어 언어와 지식의 제약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말하며, BF(베리어프리, 무장애)가 장애인을 위한 최소한의 법적 기본단계라면, 유니버설디자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제도라 할 수 있다. ‘안성시 지속협 공공시설 유니버설디자인 현황조사’는 △23년 1차 안성시 가로 보행로 조사 △24년 2차 행정복지센터 및 보건지소 조사 △25년 3차 공도일대 공원 조사로, 3년간의 대장정을 안성시민들과 함께하는 유니버설디자인 인식개선 및 활성화 토론회를 통해 마무리했다. 이관실 의원은 지난 23년 안성시 가로보행로 조사 보고회에 토론자로 참석하여 보행로 개선에 대한 의견을 개진한바 있으며, 안성시 유니버설디자인 조례 제정 및 해당부서와 현장점검 및 조치를 한 바 있다. 이번 토론회에서 이

안성의 모범지도자

더보기

포토뉴스&카툰

더보기